그간 격조 했습니다ㅜㅜ 일상생활

사실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서 이글루를 없앨까 했는데..
그러지 못 했어요ㅜㅜ
나 혼자의 외사랑이 많지만(ㅠㅠ)
사랑하는 이웃님들 글 염탐하는것도 좋고 앞자리가 바뀌는 동안 한 이글루인데 못 떠났겠어서(ㅠㅠ)

그동안 전 좀 아팠어요
일단 몸은 갑상선에 종양이 생긴 상태고
재수가 좋아서(^^) 암은 아니지만 눈에 보일만큼 종양이 큰 상태라
가을쯤? 수술을 하려고 해요ㅎㅎ
아... 쪼끔은 무서워요(ㅠㅠ)

마음은 그냥 좀 허한 상태예요
몸이 힘드니까 다 의욕이 없는 상태
집에서 반대로 사진은 일단 취미로만 하고 있고,
올해 사진사 자격증 따는걸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마냥 즐거웠던 인피 팬질은 이제 그만하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일단 아쉽지만 아이들 관련 이글루 이웃 정리 했고..
하고 있는 작은 홈도 닫기 직전.
그냥 거기서 알게 된 인연들이 많아서 그냥 미루는 중인데 곧 닫을듯

그리고 야구와 요리는 여전히 즐겁게 하고 있어요
이제 저 두개는 내 인생의 영원한 동반자일 듯ㅎㅎ


얼마전 생일이 지나면서 진정한 30대가 되면서
앞으로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어요
사진을 하면서 돈도 시간도 엄청 썼지만 후회하지 않아요ㅎㅎ
하고 싶은 걸 공부하는 내내 구름위에 둥둥! 떠 있는 기분 이었고
지금도 사진작가로 활동하는 선생님께 재능이 있다는 인정도 받았구ㅎㅅㅎ
제가 뭐로 밥먹고 살지는 여전히 모르겠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추억 이었어요(^^)
(.. 라지만 일단 생활은 해야하니 회사로 돌아간 상태 입니당ㅎ
30대 사람이 부모님 손을 빌릴 수는 없ㅋ)



후압.
일단 하루하루 생활에 충실하게 살려고 노력 중 입니다
앞으로도 모쪼록 잘 부탁드려요(^^)(__)



덧글

  • 2014/04/06 04:0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4/06 13:5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01
3
106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