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수술 검사 탐방기 패뷰생활


올해 계획 중의 하나가 라식수술 이어서 즐거운 토욜 아침에 새벽부터 일어나서 강남역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간 병원은 강남의 라식공장-_-...; 모두들 알고 계실 유명한 병원이었습니다.
열시예약이어서 경기도민인 저는 일찍 갔지여.
지하 2층이라서 해서 도착한 순간!!!!
오.. 지져스..-ㅁ-;;
서울 경기의 라식은 다 여기서 하는지 마치 안구공장 같이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예약을 한게 맞는가 싶은 시츄에이숑.


여튼 접수를 하고 기다렸어요.
길고 긴 시간 눈에 약도 넣고 검안도 하고...
처음 검안할때는 목소리 좋고 멋질것 같은 옵빠(앞이 안 보여서 얼굴 안 보임ㄱ-;;)가 해줬을땐
차근하니 참 좋았는데 두번쨰 검안할땐 성격급한 아저씨(악의있음^^^^^^^^)가 해줬는데 완전 짜증짜증
안 그래도 눈에 약 넣어서 앞이 잘 안 보이는데 계속 빨리 이거 뭐냐고 독촉하고-ㅂ-.........
나중엔 짜증나서 "저기요. 템포가 너무 빠른데요" 이랬어요
그러니까 그 아저씨 왈. "원래 흐리게 보이는거 측정하는거거든요? 그냥 하세요" 이런 재수없는 자식................^^;;;;;;;;;;
하지만 저 아저씨 외에는 다들 친절했어요~
눈 뜨세요~ 감으세요~ 깜빡~
유치원생이 된 기분으로 잘 따라했어요.
(사실 검사 완전 많이했는데 -나중에 안내문 보니 50가지 검사를 했다고-_-;; -
너무 슉슉 지나가서 기억이 안 납니다 ㅠㅠ;;;)


검사 다 하고 원장 상담했는데
두둥.
안구에 상처가 넘 많다고ㅠㅠㅠㅠ젝일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눈에 약 넣으면서 있다가 2주뒤에나 오라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죙일 약 넣고 있습니다.
눈 회복 안 되면 라섹해야한다는데.........하.. 아플까봐 겁남 ㅠㅠ


검사시간은 10시에 시작했는데 원장 상담까지 하고나니 1시정도 되더라구요
정작 검사 시간은 별로 안 걸리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는데 시간이 더 걸린듯해요
아아아 돈쓰기도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2주후에 검사결과 좋게 나와서 꼭 라식할 수 있길T^T



덧글

  • gloomycat 2012/02/20 23:57 #

    앗!!! 제가 한 곳에 다녀오신 것 같은데요???ㅎㅎ <- 물론 전 8년전이지만;
    (요즘은 왠만한 병원마다 상담전문가가 있긴 하지만.. 그 당시 인천촌x이였던 저는 신선한 충격이었죠ㅎㅎ 어딜봐도 간호사가 아닌 '여자'가 의료상담을 하고 있어~=ㅁ=...같은;)

    수술 잘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전 라식으로 지옥..을 경험하..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 <-이봐!)
    그리고 관리!! 잘 하시구요~ 전 22년을 난시로 살았던 것이 버릇이 되어서 수술 한 이후에도 사물을 가까이 봤더니 5년후부터 시력이 기하급수적으로 떨어지더라구요..(이건 내 잘못..ㅠ ㅠ)<-라식하면 힘이 약해져서 노안이 빨리 온다고 하는거.. 아시죠?ㅜ ㅜ
    병원에서 재수술을 권했는데.. 이미 꿈에서 깨어난(?)터라 재수술시 시력은 어찌되냐?라고 물어봤더니
    10년 보장. 그 후에 니 눈이 어찌 될지는 나도 모르고,너도 모르고, 며느리도 모름!이라고 해서 경악하고 재수술 거부했습니다;;

    저처럼 애써 수술해놓고 스스로 망치는 일은 없도록...ㅠ ㅠ 특히 요즘엔 스맛폰같이 조그마한 전자기기에 눈을 혹사시키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항상 신경쓰셔서 멀리 보세요~
  • 리디아 2012/03/12 01:49 #

    빠꾸 당한 전.... 아직도 안경신세...<
    방학때나 하려구요 ㅠㅠ
    흑흑흑흑 ㅠㅠㅠㅠ
    눈에 상처가 아직도......................... 아...
    제가 라식을 할 순 있을까요 ㅠ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
6
107224